즐겨찾기하세요.

인터넷가입 고민 해결! 고객 만족 1위!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

실시간 상담센터

1566-9828

  • KT 인터넷
  • LG 인터넷
  • SK 인터넷
  • 알뜰인터넷
  • 기업인터넷
  • 다회선인터넷
  • 자주묻는질문

카카오톡 상담

상담 게시판

홈상담 게시판

  • KT결합상품
  • LG결합상품
  • SK결합상품
  • 스카이라이프
  • 기업인터넷결합
  • 기업인터넷전화
  • 소상공인상품
  • 다회선인터넷
  • 사무실랜공사
  • 상담 게시판
  • 자주묻는질문
상담전화

1566-9828

질문드립니다.
등록자 곽효근 등록일 2024-10-12
다운로드  
가입신청시 제 계좌로 신청하고 1개월 후 아버님계좌로 자동이체 계좌 변경해도 되나요?

이전글 내용 상담해주세요
다음글 유플러스 상담 문의
목록 수정 삭제
작성자 /
자동글 방지     (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.)
내용
댓글달기
인터넷가입관리자  (2024-10-14 09:41)     삭제
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.
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~
처음에 가입할때는 ~ 명의자분 통장으로 해야하구요~
개통후에 자동이체 계좌만 타인명의통장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~ ^^
혹시나 더 궁금한거 있으시거나 하면 번호 남겨주시거나~ 02-1566-9828로 전화주세요~

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나 전화상담 또 이렇게 글 남겨주신다면
마음을 다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~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메일수집거부
  • 인터넷비교사이트

internet-solution 가입센터 (인터넷가입 솔루션)
주소  : 경기도 부천시 부일로 406, KT부천빌딩 1층, 대표전화 : 1800-7169, 팩스: 0502-329 0100, 이메일: KT100@Bizmeka.com,통신 판매업 신고번호 : 제 2020 - 경기부천 - 0604호, 353-60-00155
정보통신공사면허 (제 320518호) (주)한결정보통신 458-87-03264 COPYRIGHT ⓒ internet-solution.co.kr All RIGHTS RESERVED.